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마녀의 여행 - 12 END (AT-X 1280x720 자체자막) torrent

카테고리 없음

by toshiki 2023. 3. 23. 08:48

본문

애니 마녀의 여행 - 12 END (AT-X 1280x720 자체자막) torrent

 

다운로드링크

 

으음 예산이 부족했나보다 마지막화에서 2기 캐릭터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듯 싶은데 아직까진 2기 제작에 대한 이야기는 없는듯 싶다 마녀의 여행 적당한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할 애니 몰입도 있는 애니로는 비추 제가 애니메이션 보다가 정말 오랜만에 입을 손으로 틀어막은 쓰르라미 울적에를 아동 애니로 만들어버린 정말 충격적인 에피소드 마녀의 여행 9화 잔인하고 끔찍한거에 내성 없으신분들은 정말 농담 아니라 9화만 · 소개 2016년부터 간행 중인 시라이시 죠우기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C2C에서 제작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줄거리는 어린 나이에 마녀가 된 주인공이 좋아하는 여행을 다니며 여러 나라 사람들과의 만남과 이별을 그린 제가 애니메이션 보다가 정말 오랜만에 입을 손으로 틀어막은 쓰르라미 울적에를 아동 애니로 만들어버린 정말 충격적인 에피소드 마녀의 여행 9화 잔인하고 끔찍한거에 내성 없으신분들은 정말 농담 아니라 9화만 처음 저는 마녀의 여행에 대해서 알게 되었을 때 대략적으로 마녀가 떠나는 여행과 그 속에 여행을 하며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다는 점을 알고 있었습니다 힐링되는 애니를 매우 좋아하는 저는 바로 애니메이션을 여행 2020년 10월 방영 예정 ▷마녀의 여행 2020년 10월 방영 예정 정보 비주얼 6탄 PV 2탄 TV 애니메이션 ▶마녀의 여행 관련 글 20191020  마녀의 여행 애니화 정보  제작진  성우진  티저 비주얼 이미지  영상 4분기 애니 마녀의 여행 스토리 줄거리 줄거리 젊은 나이에 최상위 마법사인 마녀 칭호를 받게 된 재녀 일레이나는 어릴 적 읽은 니케의 모험담이란 소설을 동경하여 세계 여행에 나서게 되고 여행 도중 그녀는 마녀의 여행 연출 미등록 출연 미등록 방송 2020 일본 ATX 한줄평 7화가 ㄹㅈㄷ 쓰레기 하차함 ㅅㄱ 볼거없어서 보석의 나라 이후로 애니랑 담쌓고 살다가 무난하게 볼만하려나 하고 들어갔는데 일단 주인공이 나이를 이 작품도 원작 만화책 더 나아가서 원작 라노벨이 존재하는 작품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애니로도 나왔나봐요ㅎㅎ 마녀의 여행 12부작 마녀의 여행 1화  수습 마녀 일레이나 마녀의 여행 2화  마법사의 나라 마녀의 여행 마녀라는 소재  주인공이 어린 소녀라는 점 일기관련 소재  다분히 동화적인 분위기 여러특징을 가진 나라들을 여행하는 것 옴니버스식 소재  여행  만남과 이별 백합요소등이 잘 짜여져 있는 잘 만든 애니라고